하나님이 기쁘게받으시는 찬양!!!

[스크랩] (CCM무료듣기)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_ 소리엘워십 2집 CCM악보

이마에 2013. 7. 9. 16:11
CCM 곡명 소개글 /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_ 소리엘 워십 2집 향기로운 제물(CCM악보 포함)
 
 
CCM CCM무료듣기 CCM무료악보 찬양무료듣기 복음성가 찬송가무료 CCM악보 CCM무료다운
 
 
  
 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_ 소리엘 워십 2
 
 
 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
능치 못하실 일 전혀 없네

우리의 모든 간구도 우리의 모든 생각도
우리의 모든 꿈과 모든 소망도

신실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
우리의 모든 괴로움 바꿀 수 있네

불가능한 일 행하시고 죽은 자를 일으키시니
그를 이길 자 아무도 없네

주의 말씀 의지하여 깊은 곳에 그물 던져
오늘 그가 놀라운 일을 이루시는 것 보라

주의 말씀 의지하여 믿음으로 그물 던져
믿는 자에게 능치 못함 없네
 
  
 
 
앨범구입은 작은선교의 씨앗씨씨엠피아 앨범구입     러브뮤직 앨범구입
 
 
(CCM악보)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_ 악보다운 GO
 
 
 
 
 
CCM 부르는소리  http://cafe.daum.net/ccM
출처 : CCM 부르는소리
글쓴이 : 카리스마 ~♪ 원글보기
메모 :